top of page
  • iptizen

PatentAdvisor 서비스 소개 및 무료체험 이벤트

안녕하세요. 아이피티즌 고객만족팀입니다.


저희 아이피티즌(iptizen)은 고객의 IP Value 를 +(플러스) 하기 위해, 저희 주제품인 기업/연구소용 지재권관리프로그램 (i-IPS)과 대리인용 지재권관리프로그램(XPAT) 개발 외에, 국내 및 해외에서는 이미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IP 서비스를 발굴한 뒤, 해당 기업과 협의하여 국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방법과 가격으로 제공되도록 저희 관리 프로그램과 연동/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개발에도 매진 중에 있습니다.


이에, 이번에 저희 아이피티즌은 LexisNexis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LexixNexis사의 ‘PatentAdvisor™’ 를 1회 단위로 사용 할 수 있는 스페셜 라이선스를 무료제공하는 이벤트를 2017년 1월부터 국내최초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피티즌 관리 프로그램과의 연동기능은 조만간 구현될 예정으로, 현재는 미국 LexisNexis 사의 ‘PatentAdvisor’ 사이트에 직접 접속해서 미리 체험해 보실 수 있으니 저희 아이피티즌이 제공하는 스페셜 라이선스로 무료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빅데이터 기반 IP 서비스 ‘PatentAdvisor’에 대한 소개를 좀 더 드리자면, ‘PatentAdvisor’ 서비스는, 빅데이터를 이용한 ‘USPTO 심사관 성향 및 미국 OA 극복 가능성 분석 PDF 리포트 서비스’로서, 미국 OA 대응시 대응 방법별 성공 확률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무의미한 RCE 진행 등으로 발생하는 불필요한 비용과 시간의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에 현재 글로벌 기업의 특허팀과 특허전문 로펌에서 미국특허의 OA 대응시 많이 활용되는 서비스입니다.



‘PatentAdvisor’ 에 대한 1회 사용 무료 ID 및 비밀번호가 필요하신 고객사께서는, 당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