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iptizen

국제특허정보박람회 PATINEX 2016

일시 : 2016년 09월 01일(목) ~ 09월 02일(금)



사상 최악의 더위와 열대야에 잠못 이룬 여름은 가을비에 차갑게 식어가는 요즘입니다. 그와같이 뜨겁게 달궈졌던 지면도 연일간 적신 가을비에 휴식을 맞이하는데요. 저희 아이피티즌은 폭염속에서도, 서늘한 가을에도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피티즌은 지난 9월 1일과 9월 2일 이틀간 한국특허정보원에서 주관하는 제12회 국제특허정보박람회 PATINEX 2016에 솔루션업데이트와 전시부스로 참가를 했습니다.


전시부스에선 저희 제품에 관심을 가지고 방문을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저희 제품인 i-IPS와 XPAT의 새로워진 모습을 공개와 시연을 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많은 정보를 드리고자 더욱 분주하게 움직였습니다. 방문해 주셨던 분들에겐 저희 제품을 조금 더 신뢰할 수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한편 둘째날 진행되었던 솔루션 업데이트에서는 "기술이전관리 및 웹Publishing을 위한 스마트 툴" 이라는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짧은 발표 시간이였지만 전해드리고 싶었던 많은 내용들을 프리젠테이션에 담았습니다.


눈코뜰새없이 바쁘고 힘들었지만 저희의 발표를 들어주셨던, 저희 부스에 방문해 주셨던 많은 참가자 분들의 모습들을 기억해보면 지침보다는 희망과 기쁨이 생기는 듯 합니다.

앞으로도 저희 아이피티즌의 행보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